[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배달해서 먹힐까?'(사진제공=tvN)
9일 방송되는 tvN '배달해서 먹힐까?' 4회에서는 배달 지연 0건을 향해 달려가는 3일 차 저녁 장사와 처음으로 비 내리는 날씨 속에서 장사를 시작하게 된 4일 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먹퀘스트였던 '배달 지연 0건 달성하기'의 결과가 공개된다. 순조롭게 주문과 먹퀘스트를 해결해 나가던 멤버들은 저녁 장사를 앞두고 새로운 메뉴를 출시한다. 샘킴 셰프의 숨겨왔던 치트키 '아란치니'가 추가된다. 고소한 리소토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힌 겉바속촉 아란치니는 그동안 배달 음식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메뉴인 만큼 더욱 기대를 높인다.
영업 4일째를 맞이한 '아이 엠 샘'은 장사 시작 후 처음으로 비가 내리며 뜻밖의 상황에 맞닥뜨린다. 비 내리는 금요일에 이루어진 영업을 위해 '요일 저격 입맛 저격' 신메뉴가 등장한다. 새콤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이탈리아식 해물찜과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까지 준비한 '아이 엠 샘'의 금요일 매출이 성공적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뿐만 아니라 '배달해서 먹힐까?'에서는 배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며 신선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4회에서는 '비가 오면 주문이 더 많다'는 속설을 파헤쳐 본다.
▲'배달해서 먹힐까?'(사진제공=tvN)
June 09, 2020 at 08:46PM
https://ift.tt/37oKIgF
아란치니ㆍ이탈리아식 해물찜, '아이 엠 샘' 매출 올릴 수 있을까?(배달해서 먹힐까?) - 비즈엔터
https://ift.tt/3hncGOn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아란치니ㆍ이탈리아식 해물찜, '아이 엠 샘' 매출 올릴 수 있을까?(배달해서 먹힐까?) - 비즈엔터"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