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퓨전 중식 레스토랑 '탕초루' 오픈 - 부산일보

kobarberita.blogspot.com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퓨전 중식 레스토랑 '탕초루' 오픈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busan.com 기사추천 메일보내기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퓨전 중식 레스토랑 '탕초루' 오픈

받는 분(send to)
보내는 분(from)
전하고 싶은 말

입력 : 2020-10-07 13:50:41수정 : 2020-10-07 13:50:41게재 : 2020-10-07 15:18:39

페이스북
트위터

오라카이 호텔&리조트의 네 번째 브랜드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사진)은 중국 정통 소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과 향을 내는 탕, 볶음요리 전문의 퓨전 중식 레스토랑 '탕초루'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끓일 탕(汤), 볶을 초(炒), 다락 루(樓)의 뜻을 가진 탕초루의 이름은 레스토랑의 콘셉트를 그대로 반영한 것이다. 마라소스, 굴소스, 삼선해물소스, 고추마늘소스 등 중국의 대표 소스들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탕과 볶음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메뉴로는 중국 4대 요리 가운데서도 으뜸으로꼽히는 사천 지방의 대표 요리 △마라탕 △마라소스볶음(마라샹궈)과 더불어, 진한 육수를 바탕으로 얼큰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홍탕 △백곰탕, 불의 열기와 풍미가 가득 담긴 △삼선해물소스볶음 △고추마늘소스볶음 등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다양한 요리들이 마련돼 있다.

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중국의 찹쌀 탕수육 △꿔바로우와 매운 소스 맛을 중화시키는 달콤한 중국식 우유 푸딩 △행인두부 등도 준비돼 방문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광수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총지배인은 "탕초루는 2019년 가을, 호텔 개관 이후 1년여 간 방문 고객의 다양한 식음 니즈 파악에 주력한 결과"라며 "마라탕, 마라샹궈 등 사천 음식을 좋아하는 2030세대의 마니아층도, 쌀쌀해진 날씨에 뜨끈하고 얼큰한 중식 요리를 찾는 고객들도 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 구성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탕초루 레스토랑은 10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선보인다. 10월 레스토랑 방문 고객에 한해 미니 행인두부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를, 호텔 투숙 고객이 레스토랑을 이용할 시에는 10% 식사 할인과 테이블 당 맥주 2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탕초루 레스토랑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된다. 문의·예약은 호텔 대표전화 또는 탕초루 레스토랑을 통해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Let's block ads! (Why?)




October 07, 2020 at 01:18PM
https://ift.tt/36L65KV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퓨전 중식 레스토랑 '탕초루' 오픈 - 부산일보

https://ift.tt/3hncGOn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퓨전 중식 레스토랑 '탕초루' 오픈 - 부산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